여아 파자마 파티 주최: 피해야 할 함정 다낭 붐붐

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. 대부분의 소녀들은 외박을 좋아합니다. 그들은 많은 젊은이들의 마음 속에 “궁극의 파티”입니다. 그들은 호스트를 사랑하고 참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. 그러나 부모로서 모든 생각이 당신을 움찔하게 만들 수 다낭 붐붐. 다행스럽게도 소녀들의 파자마 파티가 악몽일 필요는 없습니다. 잠재적인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간단한 단계가 있습니다.

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요소는 손님의 나이입니다. 어린 소녀들은 나이든 소녀들보다 향수병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성공적인 파자마 파티를 계획하는 데 나이가 매우 중요합니다. 나이에 대해 의심이 든다면 아직 때가 아닐 것입니다. 시작하기에 좋은 나이는 10세 정도라고 생각합니다.

다음으로 숫자에 대해 이야기합시다. 몇 명의 소녀가 초대됩니까? 파자마 파티는 적을수록 좋습니다. 생일 파티에 12명의 소녀가 있는 것이 좋을 수도 있지만 모두 몇 시간 안에 집에 갑니다. 밤새도록 하는 시간은 길기 때문에 파티를 소규모로 관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. 너무 많은 소녀는 파벌을 의미할 수 있으며 누군가는 항상 배제됩니다. 또한 잠자리에 들 시간에 더 많은 소녀들을 진정시키는 것이 더 어렵고 누군가가 화를 낼 가능성이 더 큽니다. 4명 정도의 게스트, 팽이를 제안합니다.

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소는 소녀들이 서로를 얼마나 잘 알고 있습니까? 서로를 알고 좋아하는 여러 명의 소녀를 초대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지만, 여주인과 친구이지만 다른 사람을 모르는 사람과 같이 그룹에 뒤처진 사람이 있으면 문제가 발생합니다. 딸은 모든 손님에게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새로 온 사람에게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일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.

다른 사람과 편안한 관계를 유지하는 소녀는 밤샘 파티를 즐길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.

손님이 향수병에 걸리면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. 미리 계획을 세우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. 딸이 화를 내면 어떻게 해야 할지 미리 의논할 수 있도록 부모와 충분히 편안하게 지내십시오. 그녀가 불확실하다고 느끼면 잠시 파티에 갔다가 집에 가거나 머물 준비를 하고 올 수 있지만 선택권이 있습니다. 우리는 딸과 함께 이것을 몇 번 했습니다. 그녀는 다른 소녀들을 잘 알지 못했거나 낯선 환경에서 집을 떠나 잠을 잘 수 없었습니다. 이렇게 해서 그녀는 파티에 가야 했지만 밤샘하는 것이 불편하지 않았습니다.

또 다른 스포일러는 다른 형제자매일 수 있습니다. 그들이 “큰 소녀들”과 시간을 보내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지만, 그 큰 소녀들은 그들 자신을 위한 시간이 필요합니다. 결국, 그들의 파티입니다. 작은 아이들을 행복하게 해줄 무언가를 계획하는 것은 큰 딸에게 매우 감사할 것입니다. 영화처럼 즐기는 것도 만들 수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